
[비즈월드] 약사가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피토틱스'가 신제품 'FCCE 다이어트 맨즈(FCCE DIET MAN'S)'를 지난 2일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앞서 출시된 네이버쇼핑 다이어트식품 1위, 카카오 톡딜 실시간 랭킹 1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발효율피 부문 1위의 타이틀을 거머쥔 '팍시다이어트(FCCE 발효율피 다이어트)'의 흥행을 이어 선보이게 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신제품은 남성들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다이어트식품으로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체지방 감소), 밀크씨슬추출물(간 건강 증진), 옥타코사놀(지구력 향상) 등 필요한 기능을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이 외에도 '활력을 위한 에너지 대사 및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총 7종의 기능성을 가진 제품으로 다이어트 때 부족해질 수 있는 부분까지 관리할 수 있게 현직 약사와 연구진들이 꼼꼼하게 설계하고 개발한 다이어트 보조제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피토틱스는 관절, 연골 건강 관리를 위한 '관절연골엔 콤프케어 가자추출물', 한국인질유래균 특허 균주를 원료로 한 '피토틱스 옐로우'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정재훈 기자
jungjh@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