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e스포츠 토너먼트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2 Championships)’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돼 운영됐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0월 30일까지 진행된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2년 연속 선정된 스틸시리즈는 마우스를 비롯해 키보드와 헤드셋, 액세서리를 선수들에게 제공하고 대회 활성화에 기여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2022년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토너먼트에 출전하는 팀 중 역대 2회 수상의 영광을 거머쥔 세계적인 팀인 ‘레드 불 OG(Red BULL OG)’의 파트너로도 활약했다고 한다.
스틸시리즈는 팬들을 위해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부스를 마련했다. 팬들이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 경기 해설, 팀 라인업 및 분석, 플레이어들과의 인터뷰 등의 행사도 벌였다.
아울러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참석자들은 야외 TV에서 상영되는 스틸시리즈 영상을 볼 수 있었으며, 사진을 찍고 경품을 받으려고 배회하는 코스튬플레이어들도 구경할 수 있었다. 이뿐만 아니라 스틸시리즈 부스에서는 무료 아이스크림 티켓이 제공되었으며, 공식 TI11 핀 컬렉션과 스웨그 백을 판매됐다.
스틸시리즈는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 2년 연속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스틸시리즈 싱가포르에서는 지난 11월 8일까지 모든 소매매장에서 10% 할인 행사를 했으며, 이벤트 참여 매장에서 스틸시리즈 제품을 100달러 이상 구매객에게는 T1 파이널 이벤트 티켓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는 것이다.
한국 스틸시리즈 이혜경 대표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행사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에 2년 연속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면서 “디 인터내셔널 도타 2 챔피언십의 2회 연속 챔피언 레드불 OG를 다시 파트너로 후원할 수 있게 된 것도 너무나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 2 Championships)’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