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포즈커피
사진=컴포즈커피

[비즈월드] 컴포즈커피가 최신 모바일 게임 ‘아이러브커피 키우기’와 협업해 협력 메뉴 및 매장 방문 프로모션을 오는 10월 31일까지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러브커피 키우기는 오랜 시간 국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아온 IP 아이러브커피에 최신 트렌드를 더한 신작 모바일 게임이다.

카페 경영을 콘셉트로 유저가 직접 운영은 물론 매장 인테리어 꾸미기를 통해 ‘나만의 카페’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게 두 개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걸어서 컴포즈 투어’는 실제 컴포즈커피 매장을 찾아가면 GPS를 기반으로 게임 내 월드맵에 컴포즈커피 아이콘이 노출된다.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 체크인하면 즉시 보상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온·오프라인을 잇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참가자는 ‘컴포즈 행운 상자’를 획득해 게임 아이템인 ‘황금 원두’ 또는 컴포즈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중 랜덤 보상을 받게 된다.

두 번째 이벤트인 ‘내 마음대로 플레이 컴포즈’는 다음 달 2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장 키오스크 및 컴포즈커피 앱에서 협력 메뉴 구매 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메뉴 3종은 ▲아이러브 커피밀크쉐이크 ▲머핀 PICK 돌체라떼 ▲피버 POP 더블초코라떼 등으로 메뉴 구매 시 ‘컴포즈 도감’ 아이템의 쿠폰번호가 컴포즈커피 앱 내 발급되며 게임 내 등록 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게임 미션을 통해 직접 컴포즈커피 매장을 방문해 아이템과 기프티콘을 얻는 과정 자체가 색다른 브랜드 경험이 될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커피 문화를 보다 풍성하고 다채롭게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