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20만원 캐시백, 백화점 상품권 최대 10만원, 마스터카드 결제 할인 최대 10%

[비즈월드] 글로벌 크루즈 예약 솔루션 Cruise TMK가 신한카드와 싱가포르항공과 함께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크루즈 예약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신한카드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 이용 고객에게 최대 혜택이 집중된다.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더 베스트 신한카드’로 CruiseTMK 싱가포르 출발 크루즈를 700달러 이상 결제하고 싱가포르항공 항공권 구매 시, 신규 고객에게는 신세계상품권 10만원, 기존 예약 고객에게는 5만원 상품권이 제공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의 카드사 캐시백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한, 마스터카드 프로모션을 통해 크루즈 요금 최대 10% 할인 혜택도 별도로 제공된다.
이번 행사는 9월 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대상 일정은 9월 2일부터 2026년 8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싱가포르 출발 크루즈 일정이다.
CruiseTMK 관계자는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싱가포르 크루즈 여행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더 많은 고객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관련기사
손진석 기자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