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reencle)’이 오는 9월 17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린클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reencle)’이 오는 9월 17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린클 

[비즈월드] 음식물처리기 전문 브랜드 ‘린클(reencle)’이 오는 9월 17일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는 린클의 최신 제품을 포함해 인기 모델들을 한정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린클의 신제품인 ‘린클 그래비티W’를 주로 선보이며 이 제품은 IoT(사물인터넷)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으로 음식물 투입량을 실시간 확인하고 원격 제어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라고 한다. 

이와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린클 그래비티’와 ‘린클 프라임’모델도 함께 라이브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별히 '린클 그래비티W'실버 색상과 '린클 그래비티'그린 컬러는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 또한 마련됐다. 

구매 인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김수자 안마기’를 증정하며 포토리뷰 이벤트, N행시, 응원댓글 이벤트 등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네이버 특선물 쇼핑라이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실속 있는 혜택 또한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린클 음식물처리기는 미생물 발효 방식으로 음식물을 분해하며 4단계 UV-C 살균탈취 시스템으로 음식물 처리 후의 위생까지 꼼꼼히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 된 ‘린클 그래비티W’는 스마트폰 연동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다고 한다.

린클은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측면에서도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을 비롯해, 2023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굿 디자인 어워드까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입증했다는 것이다.

린클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음식물 쓰레기로 인한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이번 특집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린클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한기훈 기자 / hankh@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