헛개수·레이븐2 컬래버 에디션. 사진=HK이노엔
헛개수·레이븐2 컬래버 에디션. 사진=HK이노엔

[비즈월드] HK이노엔(HK inno.N)은 헛개수·컨디션환이 넷마블의 인기 MMORPG게임(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레이븐2’와 손잡고 협업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HK이노엔에 따르면 이벤트는 ▲헛개수·레이븐2 컬래버 에디션 또는 ▲컨디션환·레이븐2 스페셜팩 구매 때 참여자 모두에게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8월 27일 오전 5시까지다.

이벤트 참여 때 협업 행사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게임 아이템 3종이 제공된다고 한다.

지급 아이템은 ▲랜덤 아이템으로 구성된 헛개수 깜짝 상자 ▲사냥에 도움을 주는 버프물약 갈증에 한 수 위 헛개수 ▲제작용 아이템 헛개 열매 등이다.

특히 ‘헛개 열매’는 일정 수량을 모으면 특별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HK이노엔 측은 전했다.

또 HK이노엔 측은 컨디션환 20개와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된 ‘컨디션환·레이븐2 스페셜팩’도 1000개 한정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오는 28일부터 ‘이노엔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최상급 사역마·성의 11회 소환서 ▲각성성 조각을 포함한 스페셜 아이템 5종을 모두 지급한다고 한다. 

HK이노엔은 오는 28일부터 6월 11일까지 2주 동안 컨디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도 이어진다고 덧붙였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헛개수·레이븐2 협업 에디션(6개입)을 증정한다고 한다.

HK이노엔 음료BM팀 담당자는 “3050세대에게 사랑받는 레이븐2와 헛개수, 컨디션환의 접점을 활용해 참여자 전원 보상이라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타깃 맞춤 브랜드와 연계해 친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