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라이트 맥주 미켈롭 울트라(Michelob ULTRA)는 PGA 투어 챔피언십 직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31일 밝혔다.
미켈롭 울트라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PGA 투어의 주요 대회를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다.
이는 미켈롭 울트라가 운영 중인 세계 최고 수준의 스포츠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슈페리어 액세스(Superior Access)’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응모는 미켈롭 울트라 알루미늄 병 제품에 있는 QR 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동반 1인과 함께 오는 8월 21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페덱스컵 플레이오프의 대미를 장식하는 ‘투어 챔피언십’을 관람할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가 제공된다고 한다.
패키지에는 대회 입장권,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존 이용권,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이 포함되며, 당첨자는 7월 중 개별 안내될 예정이라고 미켈롭 울트라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2등과 3등 당첨자에게는 타이틀리스트 골프백, 보스턴백,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차등 지급된다는 부연이다.
해당 이벤트의 응모는 제품 구매 수량만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전개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참여 가능하다.
또 미켈롭 울트라 측은 이벤트 동안 이마트와 트레이더스에서는 330㎖ 제품 6개입 세트를 특별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선착순 1200명 대상 전용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된다고 덧붙였다. 미켈롭 울트라는 전국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주요 골프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미켈롭 울트라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PGA 투어 공식 맥주 파트너로서 골프 팬들에게 브랜드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며 “골프는 미켈롭 울트라가 지향하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의 가치를 가장 잘 공유할 수 있는 스포츠인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통해 골프 팬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