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엔라이즈(대표 김승훈)는 즐겁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건강식품 브랜드 ‘데일리(daily)’를 론칭한다고 24일 밝혔다.
엔라이즈에 따르면 브랜드 데일리는 ‘Stay Healthy, Love Daily’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맛과 영양을 고루 갖춘 제품을 통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엔라이즈는 데일리를 통해 소비자가 하루 필요 영양 성분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구미, 스틱형 젤리, 액상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특히 일상에서 즐겁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맛’에 집중하는 동시에 무설탕, 혈당관리 기능성, 디톡스 원료 등 제로슈가 및 저혈당 제품이 뜨는 식음료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여 신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엔라이즈는 24일 데일리의 첫 번째 제품으로 제로슈가 영양 구미인 ‘데일리구미’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지난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된 바 있다고 한다.
데일리구미 시리즈는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 제로슈가(사과맛) ▲데일리구미 비타민C 제로슈가(레몬맛) ▲데일리구미 유산균 제로슈가(포도맛) ▲데일리구미 애사비 제로슈가(사과맛) 총 4종으로 구성됐다. 4종 모두 1개월 분(60구미)이 담긴 병 제품과 20g 소용량 파우치 제품이 같이 출시됐다
데일리구미 멀티비타민 제로슈가의 경우 하루에 꼭 필요한 10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건강 구미이며, 새콤달콤한 레몬맛을 담은 데일리구미 비타민C 제로슈가는 하루 2개 구미만으로도 일일섭취량 기준 150%의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다고 한다.
또 데일리구미 유산균 제로슈가는 하루 2개 구미 기준 200억 마리의 유산균 사균체를 담았으며, 프리바이오틱스와 푸룬도 함유했다. 데일리구미 애사비 제로슈가는 사과초모식초인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특유의 강한 향과 맛으로 섭취가 어려운 점을 구미 제형이 보완했으며, 유럽 유기농 인증과 비건 인증까지 획득했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김승훈 엔라이즈 대표는 “’약도 입에 넣어야 낫는다’는 말처럼, 아무리 건강식품이 잘 만들어져도 먹지 않는다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없다“며 “데일리는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제품을 선보여 더 즐겁고 편리하게 건강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한편 엔라이즈 측은 네추럴라이즈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데일리구미 4종 론칭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해당 제품은 엔라이즈 공식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