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때 1년 동안 모바일 美 주식 거래수수료 0% 혜택
신규 고객 이벤트 신청 때 미국 소수점 주식 1만원 100% 랜덤 지급

[비즈월드] 한화투자증권(대표 한두희)은 신규 ‘한화투자증권 MTS’ 출시를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이벤트’를 벌인다고 20일 밝혔다.
‘미국주식 거래수수료 0%’ 이벤트는 생애 최초로 해외주식 거래를 신청한 고객과 휴면고객이 대상이며 1년 동안 미국주식 MTS 거래수수료 0% 혜택과 달러화 환전 90%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단, 법인·영업점·제휴·은행연계계좌 등 제외된다.
이벤트 수수료는 1년 동안 0% 우대수수료 적용 후 기간 내 $1 이상 거래 때 0.07% 우대수수료로 1년 연장되며 환전 우대 역시 동일하게 자동 연장 적용된다. (매도 SEC Fee 별도 징구)
또 한화투자증권은 신규 고객 투자를 응원하는 ‘미국주식 투자 1만원 받고 시작’ 이벤트도 한다.
생애 최초 비대면 계좌개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미국 주요종목 소수점 주식 10종목 중 1개를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주식으로 지급한다.
지급 대상 종목은 테슬라·엔비디아·애플·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코인베이스·아마존·버크셔해서웨이(B)·브로드컴·팔란티어 중 1개이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MTS를 통해 비대면 종합계좌개설과 해외주식 소수점 거래 신청 후 가능하다.
이대일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사업본부 본부장은 “새로운 MTS 오픈을 맞아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은 미국 주식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해외 투자에 거래 편의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정영일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정영일 기자
zprk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