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서울드래곤시티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운영하고 있는 4개 호텔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연인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하는 객실 패키지 ‘스위트 커플(Sweet Couple)’을 출시하고,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서울드래곤시티에 따르면 먼저 객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375㎖)이 포함된다. 고객이 체크인 하기 전 객실 내부에 케이크와 샴페인을 미리 세팅해 체크인 직후부터 설레는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고 한다.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의 그랜드 머큐어, 노보텔 스위트, 노보텔, 이비스 스타일 등 모든 곳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객실 타입별로 제공되는 부대 시설 이용 혜택은 상이할 수 있다.
이에 더해 호텔 내 중식 레스토랑 ‘페이(FEI)’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정통 일식 요리를 선보이는 ‘운카이’에서는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 밸런타인데이 기념 스페셜 디너 메뉴 ‘레드 하트 밤(Red Hearts Bomb)’을 선보인다.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다채로운 일품 요리들을 코스로 만나볼 수 있으며, 요리에 더해 매장별로 와인과 샴페인, 초콜릿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알라메종 델리’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살릴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도 내놨다.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 ‘바닐라 딸기 무스’ 등 스페셜 밸런타인데이 케이크 2종을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초콜릿 제품도 선보인다는 게 서울드래곤시티 측의 설명이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이 더욱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디너 메뉴를 특별하게 구성했다”며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서울드래곤시티에서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