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헬스케어 브랜드 닥터파이토(브랜드 운영: ㈜위랩)가 신제품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를 GS홈쇼핑에서 오는 10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 형식으로 소개한다고 9일 밝혔다.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는 닥터파이토의 기존 판매 제품인 파이토블락을 환 형태로 출시한 제품이다. 해당 제품을 하루에 2알씩 섭취함으로써 몸에 유익한 식물 성분 플라보노이드 중에서도 염증을 효과적으로 억제하는 미퀠리아닌을 식약처 일일섭취량만큼 보충할 수 있다.
닥터파이토 관계자는 “예전부터 비염·콧물·코막힘 등으로 고생하는 아이를 둔 어머니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았던 파이토블락 제품을 본인과 부모님 등 성인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타입으로 출시했으며 제품 출시 전 실시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에서는 약 40% 이상의 TNSS(비염증상지수)가 개선되고 콧물·코막힘·코가려움 등의 증상과 함께 집먼지 진드기와 꽃가루 알레르기로 인한 증상 개선에도 크게 유의미한 결과를 얻었다”고 말했다.
이번 론칭을 기념해 닥터파이토 측은 각 홈쇼핑 플랫폼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한다. 앱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결제하면 추가 5% 할인이 적용된다.
‘파이토블락 코엔 삼백초’는 오는 1월부터 3월 말까지 GS홈쇼핑, NS홈쇼핑 등에서 순차적으로 방송될 예정이라고 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김은아 기자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