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시간대별로 선착순 700명에게 증정
오전 10시 ‘매일 7777원 도전하기’, 오후 2시 ‘아이스아메리카노 100원 구입 쿠폰’ 제공

[비즈월드] BC카드(대표 최원석)가 최근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이북 7주년 이벤트’를 벌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매일 시간대별로 행사가 진행된다. 먼저 오전 10시 페이북 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7777원 도전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선착순 700명에게 페이북머니 7777원을 제공한다. 페이북머니는 당첨 당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계속 도전은 가능하다.
오후 2시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를 벌인다. 매일 선착순 700매 한정 쿠폰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메가 MGC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개인당 1회만 제공되며 페이북 내 ‘니콘내콘’에서 페이북머니를 통해 구입이 가능하므로 사전에 먼저 페이북머니와 은행계좌를 연결하면 좋다고 카드사 측은 설명했다.
조명식 BC카드 페이북컴퍼니장(상무)은 “페이북 7주년을 맞이하여 숫자 7을 모티브로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BC카드는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추가 이벤트와 해외 여행 결제 서비스 등 신규 기능 도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이북은 지난 10월 말 대규모 고도화 작업을 통해 초개인화 기능을 강화했으며 결제앱을 넘어 금융 생활 전반의 편리한 서비스를 페이북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BC카드 고객들의 쾌적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IT 인프라를 개선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