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주요 타운 매장 트렌딩 나우존에서 토르홉 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토르홉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주요 타운 매장 트렌딩 나우존에서 토르홉 전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토르홉

[비즈월드] 웰니스-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이 10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주요 타운 매장 트렌딩 나우존에서 토르홉 전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토르홉은 집에서도 핀란드의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로 모공 속 묵은 피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워시오프팩 전문 브랜드 토르홉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공 특화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와 비건 콜라겐 함유의 ‘로일리 그린머드 콜라겐 마스크’를 필두로 올리브영에서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무스타 콩테 체인저블 퀵 마스크’와 피지 특화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카모스 블랙 소금거품 클렌저’가 대표적이라고 한다.

10월 한 달 동안 토르홉의 전 제품을 선보이는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올리브영이 고객들에게 현재 주목받고 있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해 매대에 선보이는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토르홉은 이 기간 올리브영 명동타운, 홍대타운을 비롯한 주요 올리브영 타운 ‘트렌딩 나우존’에서 토르홉 전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강남타운에서 ‘Torhop Salt Village (토르홉 소금마을)’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해당 팝업은 토르홉의 주력 상품인 모공팩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아기자기한 미니어처 요정 마을로 구현한 공간이다. 공휴일과 매주 금요일부터 3일 동안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이벤트도 진행해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한다는 것이다.

토르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올리브영 대표 마스크팩 브랜드로 자리잡은 토르홉이 평소 모공·피지·탄력·진정 등 피부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제품 경험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이다”라며 “특히 올리브영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들 사이의 토르홉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는 것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