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에어아시아가 13일 오후 성수동 연무장길 일원에서 에어아시아 탐험단 모집을 홍보하는 거리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탐험단 참가 신청서를 받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이번 에어아시아의 길거리 행사는 에어아시아 레드패스 론칭을 기념으로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양희찬 에어아시아 한국지사장과 임직원들이 참여해 홍보활동에 박차를 가했다.
에어아시아 레드패스 탐험단 응모 방법은 이달 22일까지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의 프로필 링크에서 ‘여행에미치다X에어아시아 레드패스 참가 신청’을 클릭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9월 26일에 에어아시아와 여행에미치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날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레드패스 탐험단에 응모하고, 커피차에서 땡모반(수박 주스) 또는 망고 주스 등의 아시아 디저트를 제공받았다. 더불어 행사 현장 사진을 에어아시아, 여행에미치다 공식 계정을 태그해 본인의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스토리로 올리고, 태국 왕복항공권 또는 키링·기프트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에 참여했다.
양희찬 에어아시아 한국지사장은 “저희 에어아시아가 하반기부터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여기 젊은이들이 많은 성수 거리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브랜드 인지도도 많이 높이고 신뢰도도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하반기에는 더 많은 여행목적지와 향상된 서비스로 즐거운 여행을 즐길수 있을 것이다. 에어아시아를 더욱 많이 응원해 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