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유니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야외스포츠와 취미생활, 건강한 삶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 ‘아트코드’가 신제품으로 기계태닝로션을 최근 선보였다고 밝혔다.
‘오늘도 유니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야외스포츠와 취미생활, 건강한 삶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 ‘아트코드’가 신제품으로 기계태닝로션을 최근 선보였다고 밝혔다.

[비즈월드] ‘오늘도 유니크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야외스포츠와 취미생활, 건강한 삶을 즐기는 현대인들을 위한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 ‘아트코드’가 신제품으로 기계태닝로션을 최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지브라태닝로션, 레오파드태닝로션 등 총 2종은 각각 브론징 파워 면에서 차이가 있다고 한다.

두 제품은 공통적으로 저자극을 지향해 만들어졌으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고함량 프리미엄 DHA를 함유해 원하는 색이 고르고 빠르게 연출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아트코드 신제품 태닝로션 중 지브라태닝크림은 비교적 낮은 브론징 파워를 지닌 제품으로 태닝에 새로 입문하는 사람, 기본 베이스용 제품을 찾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태닝 후에 곧바로 샤워 및 운동이 가능할 만큼 묻어남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사진=아트코드
사진=아트코드

레오파드태닝크림은 조금 더 높은 브론징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태닝 중급자, 상급자에게 적합하다. 특히 상급자용 태닝로션 가운데서도 압도적인 브론징 파워와 순수 카라멜 함량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진하고 유니크한 색상을 연출할 수 있다. 인위적인 색소는 거의 사용되지 않았으며 피부와 옷에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두 제품은 기계태닝 전 태닝이 필요한 부위 또는 온몸에 적당량을 취해 골고루 펴바르면 더욱 고르고 효율적인 태닝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트코드 관계자는 “최근에는 태닝을 통해 얻은 구릿빛 피부가 건강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매력적인 요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에 익스트림한 컬러 또는 태닝 입문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져 자극, 묻어남, 향 등의 고민이 적은 태닝크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코드 관계자는 “내년 중으로 화이트태닝로션, 태닝 전후 바르는 보습로션, 야외태닝용 태닝오일 등 보다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