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배우 유태오, 모델 이오와 함께한 프리쉐이프(FREESHAPE)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헉슬리 새 브랜드 모델 ‘배우 유태오’. 사진=헉슬리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배우 유태오, 모델 이오와 함께한 프리쉐이프(FREESHAPE)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헉슬리 새 브랜드 모델 ‘배우 유태오’. 사진=헉슬리

[비즈월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가 배우 유태오, 모델 이오와 함께한 프리쉐이프(FREESHAPE)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이번 헉슬리의 프리쉐이프(FREESHAPE) 캠페인은 ‘유연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배우 유태오와 모델 이오가 여러 언어로 대화하며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 제품에 연결해 유연함에 대해 풀어나가는 형식으로 제작됐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특히 헉슬리 새 브랜드 모델 배우 유태오는 ‘패스트 라이브즈’, ‘태어난 김에 음악 일주’ 등 영화 예술과 예능, 장르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배우로 직업적 특성에 따라 크고 작은 일상 속 변화를 맞이하는 유연한 마인드 셋이 헉슬리 프리쉐이프 캠페인 콘셉트인 유연함과 연결되며 큰 시너지를 보였다.

해당 캠페인 영상 메인 제품 ‘헉슬리 컨디셔닝 에센스 토너 프리쉐이프’는 브랜드의 대표 원료인 ‘모로코 유기농 선인장’ 성분을 100% 자연발효공정을 통해 추출해 피부 속 수분 길을 열어줘 속보습을 채워주는 고보습 에센스 토너이다.

이번 캠페인 영상 메인 제품인 피부 속 수분 길을 열어주는 역할을 통해 토너 다음 단계인 앰플, 에센스 흡수력을 더욱 높여주는 제품으로, 비싸고 좋다는 화장품을 써도 효과를 못 봤다면 스킨케어 첫 단계를 프리쉐이프 토너로 시작해볼 것을 추천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유태오 배우와 이오 모델과 함께한 프리쉐이프 캠페인을 통해, 획일화된 아름다움 기준에서 벗어나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유연함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이외에도 10월 말 출시 예정인 ‘핵심 기능성 비건 바이오 성분’의 인시스5 제품 촬영도 마친 상태다. 앞으로 유태오 배우와 있을 다양한 협업들 또한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