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대명소노시즌은 자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SONOSEASON)이 휴대용 피톤치드 탈취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TRAVEL)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은 소노시즌이 올봄 출시한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의 소용량 버전이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강력한 피톤치드 효과는 물론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 중인 소노펠리체 델피노, 비발디파크 전 객실에 비치된 탈취제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 트래블은 80㎖의 작은 용량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가방에 부담 없이 넣고 다니며 외출 시나 여행지, 캠핑장, 차량 안 등에서 옷이나 패브릭, 공기 중에 뿌려 사용할 수 있다. 파인트리와 시더우드 등 두 개의 우드향으로 출시됐다.
인공 향료 없이 우수한 탈취·소취 효과를 내며 전라남도 장흥군에서 자란 편백나무 잎의 에센셜 오일을 소노시즌만의 3% 비율로 배합한 피톤치드 오일을 사용했다. 또 다수의 전문 기관으로부터 생활 악취, 새집증후군 등 99% 탈취 효과와 25개 유해물질·알레르기 유발물질 불검출 등을 검증받았다는 게 사측의 설명이다.
회사는 소노시즌이 이번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세련된 패키지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도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브랜드 스토어와 소노시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20%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평소 부담 없이 갖고 다니면서 독보적인 피톤치드 효과를 경험할 수 있어 외출 필수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요구에 걸맞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여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