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방지 건강보조식품 비켄 프리미엄 NMN 18000(왼쪽), 관절종합 건강보조식품 호네켄 UC-2. 사진=아사히바이오
노화방지 건강보조식품 비켄 프리미엄 NMN 18000(왼쪽), 관절종합 건강보조식품 호네켄 UC-2. 사진=아사히바이오

[비즈월드] 검증된 건강보조식품만을 엄선해 큐레이팅하는 ‘아사히바이오(asahi bio)’가 지난 7월 국내에 출범했다. 아사히바이오(asahi bio)는 자사 쇼핑몰을 오픈하며 국내 유통 판매를 시작하면서 항노화 건강보조식품 ‘비켄 NMN 18000’과 관절종합 건강보조식품 ‘호네켄 UC2’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원희 아사히바이오(asahi bio) 총괄 디렉터는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국내 헬스케어 시장의 니즈를 겨냥해 건강보조식품 큐레이팅 몰인 아사히바이오를 론칭하게 됐다”면서 “해외 직구 상품은 고객이 안정성과 효율을 판단하기 어려운 경우가 다반사이다. 이로 인한 피해는 고스란히 고객에게 돌아간다. 우리는 해외에서도 인정받고 검증받은 안전한 상품만을 엄선해 제안한다. 이것은 새로운 건강보조식품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사히바이오(asahi bio)는 동시에 건강보조식품인 항노화로 잘 알려진 ‘NMN’과 관절에 도움되는 ‘UC-2’ 등 2개 제품을 출시했다. 

‘NMN’은 항노화 건강보조식품으로 하버드 의과대학 유전학 교수 데이비드 A, 싱클레어(David A. Sinclair)의 저서 ‘노화의 종말’로도 유명한 물질이다. 다만 쏟아지는 제품에 비해 정보가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아사히바이오의 ‘비켄 NMN 18000’은 일본산 원료와 생산 제품으로 순도 99.97%를 자랑하는 하이엔드급 제품으로 NMN의 경우 노화의 종말 저서가 유명해지면서 우후죽순 구매하는 붐이 일어나고 있는데, 적정 함량을 반드시 지켜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UC-2’는 최근 관절 연골에 좋다고 알려지고 있는 비변성 2형 콜라겐을 말한다. 비변성 2형 콜라겐은 성분의 구조를 파괴시키지 않고 흡수하도록 도우며, 인체에 흡수율을 증가시켜 관절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신제품 ‘호네켄 UC-2’는 이런 비변성 2형 콜라겐은 물론 프로테오글리칸, 콘드로이친, MSM 등 총 4가지 성분이 조합되어 관절을 집중 관리하기에 최적의 조합을 자랑하고 있다고 한다. 

이원희 총괄 디렉터는 “건강보조식품을 선택할 땐 고객도 좀 더 꼼꼼히 따져야 할 필요가 있다. 성분과 배합, 원료, 생산환경 모두 따져보면 현명한 소비를 할 수 있다”라며 “아사히바이오는 한국에서는 생소하지만 일본에서 다년간 인정받고 직접 유통하는 뿌리 깊은 기업이다. 까다로운 일본 시장에서 인정받기 위해 전문가들과 함께 값진 성과를 내었다. 한국에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진정성을 가지고 유통을 전개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해당 제품들은 아사히바이오(asahi bio) 공식쇼핑몰과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