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
사진=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

[비즈월드] TBN교통방송이 '즐거운 휴가 안전하게 TBN과 함께 떠나요!'를 주제로 여름 교통안전 특별방송을 진행한다.

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방송이사 김환열)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27일부터 오는 8월 4일까지 2주간 주말마다 2024 TBN 여름교통안전 특별방송을 편성한다고 밝혔다.

TBN교통방송은 장거리 운전자를 위한 교통상황을 전달하고 졸음·음주운전 예방 등 교통안전 캠페인을 강화한다. 또 막바지 장마와 집중호우에 대비해 신속한 재난대비 시스템도 운영한다.

특히 전국 12개 지역 방송에서는 주요 피서지에 중계차를 배치해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정체가 예상되는 고속도로와 국도에는 TBN통신원을 배치해 신속하고 정확한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음악평론가 김영대가 진행하는 '김영대 프로젝트(오전 8~10시)'에서는 여름 휴가철 나만 알고 싶은 플레이리스트를 청취자와 공유한다. '원미연의 가요본색(오후 8~10시)'은 친숙한 음악과 추억 얘기로 편안한 저녁길을 책임진다.

김환열 도로교통공단 TBN교통방송 본부장은 "여름휴가철 가족 단위 이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돼 교통안전이 더욱 중요해지는 만큼 국민안전 대표방송 TBN교통방송과 함께 즐겁고 안전한 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