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넥슨
사진=㈜넥슨

[비즈월드] ㈜넥슨(공동 대표 김정욱·강대현)은 '메이플스토리' 테마의 상설 카페 '카페 메이플스토리'를 제주 넥슨컴퓨터박물관 지하 1층에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곳은 핑크 컬러 테마의 식음 공간과 함께 몬스터 형태의 오브제로 연출한 테라스, 포토 스팟이 마련된 굿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포털 게이트를 연상케하는 메인 입구부터 '핑크빈'이 포털을 타고 등장하는 모습의 대형 구조물을 배치한 포토존까지 핑크빈 출몰지역 콘셉트에 맞춘 다양한 요소들을 만날 수 있다.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28일까지 사전 예약과 원격 줄서기를 통한 현장 접수 방식으로 운영된다. 이후 이달 30일부터는 사전예약 없이 방문 후 순차적으로 입장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방문을 기념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열린다. 오는 8월 22일까지 지정된 네 곳의 포토 스팟 중 희망하는 곳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제주 왕복 항공권이 주어진다.

이동열 넥슨 메이플스토리 사업 실장은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메이플스토리 IP를 중심으로 카페, 전시, 굿즈, 포토존 등이 어우러진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마련됐다"며 "이번 상설 카페에서 메이플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추억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