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은 NH농협카드와 함께 가성비 있는 라운드를 위해 캐디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사진=그린재킷
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은 NH농협카드와 함께 가성비 있는 라운드를 위해 캐디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사진=그린재킷

[비즈월드] “그린재킷에는 매일 캐디피 할인이 있다!”

캐디피 카드결제를 선보인 골프 핀테크 플랫폼 ‘㈜그린재킷(대표 임시아)’은 NH농협카드와 함께 가성비 있는 라운드를 위해 캐디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로 3만원 이상 캐디피를 결제하면 1만원 캐디피 상품권이 제공되며, 4인 1팀 기준으로 15만원의 캐디피를 각자 4명이 결제하면 최대 4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그동안 골프고객은 골프장을 갈 때 마다 캐디피를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찾아야만 했다. NH농협카드 이용고객은 이런 불편 해결은 물론 캐디피 상품권 증정을 통해 가성비 있는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임시아 그린재킷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캐디피 상승으로 많은 고객이 비용 부담을 느끼고 있는데 NH농협카드와 함께 골퍼의 부담을 줄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면서 “골프 산업이 다시 고객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데 골프장도 캐디피 카드결제 등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때이다”라고 말했다.

구글플레이와애플스토어에서 ‘그린재킷’을 다운받아 회원가입 후 신용카드(기업/개인 모두 가능)를 1회 등록하면 전국 그린재킷 제휴 골프장 어느 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다. 영수증은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자 또는 카카오 톡으로 전달받을 수 있으며 기업고객의 경우 지출증빙이 가능하다고 한다.

캐디피 카드결제 서비스가 시행되는 골프장은 우정힐스, 라비에벨, 블랙스톤 이천·제주, 서원밸리, 서원힐스, 렉스필드, 뉴서울, 사우스스프링스, 한맥CC에 이어 골프존카운티그룹, 세이지우드 홍천/여수, 사이프러스골프&리조트, 해비치 제주, 캐슬렉스 등을 제휴하면서 2024년 상반기 100곳의 골프장으로 서비스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zprk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