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이 비대면 랩 ‘KB AI MOA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개최한다. 사진=KB증권
KB증권이 비대면 랩 ‘KB AI MOA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개최한다. 사진=KB증권

[비즈월드]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비대면 랩(Wrap) KB AI MOA 서비스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KB증권이 개발한 목표기반 수익추구 AI 투자 랩 서비스다.

고객이 본인의 투자스타일을 진단하고 투자목표를 결정하면 목표달성을 위해 최적의 포트폴리오로 운용되는 비대면 투자일임서비스다.

KB증권은 해당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적게 일하고 많이 MOA보자!’ 이벤트를 벌인다.

다음 달 말까지 이벤트를 신청하고 이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가입금액별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15만원까지 차등해 제공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KB AI MOA’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는 12월 15일 추첨으로 경품(로봇청소기·식기세척기 등)을 제공한다.

추가로 내년 4월 말까지 매 월말 기준으로 이 서비스 가입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가입금액에 따라 스타벅스 상품권·티빙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월 지급 이벤트한다.

김유성 KB증권 고객자산운용센터장은 “우수하고 투명한 수익률, 저렴한 수수료, 간편한 가입과 편리한 운용·현황 조회 등 투자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며 “이 서비스가 고객 자산 증대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이희주 인턴 기자 / lhj@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