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미니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던킨이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미니 파우치 3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SPC그룹

[비즈월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의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을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 3종은 산리오의 인기 캐릭터인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이 있는 귀여운 미니 파우치로, 캐릭터별 특징에 맞춘 도넛 모양의 파츠와 키링 고리가 함께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오는 25일부터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구매 시 4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던킨은 이달 초부터 ‘산리오캐릭터즈’와 함께 출시한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첫 번째 굿즈인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출시하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지난 18일 실시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서 예약 수량 전량이 당일 매진되는 등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파우치는 작은 소지품을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귀여운 외형으로 키링이나 가방 고리로도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산리오캐릭터즈 멀티 케이스에 이어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차혜린 기자 / chadori95@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