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국내 유모차, 카시트 전문 브랜드 ‘시크(SEEC)’는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시크 브랜드 스토어에서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2023 설 맞이 할인 행사’를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사이즈 주니어 카시트 ‘맥스아이진’을 2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구매 사은품으로 전용 컵홀더와 카시트 보호매트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맥스아이진은 만 3세~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다. 최신 유럽 인증 ‘i-Size’를 획득했다고 한다.
4단계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이 있어 차량 시트 자체 기울기가 아닌 카시트 자체 등받이 조절로 아이의 목 꺾임을 방지하고 장시간 주행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특징이 있다.
제로맥스360과 맥스아이진 컬러는 에버닌 베이지, 님버스 그레이, 솔리드 그레이, 시크 블랙 등 4가지로 출시 됐으며, 트렌디하고 감성적인 패브릭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는 것이다.
시크 관계자는 “설 명절 장거리 이동에 앞서 안전하고 편안한 카시트 준비하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주니어 카시트 ‘맥스아이진’을 파격적인 할인과 사은품 증정 혜택으로 부담 없이 구매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김은아 기자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