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레이어스코스메틱의 ‘네쉬(nesh)가 여성 탈모 증상을 완화해주는 석류 바이옴 스칼프 부스팅 샴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여성 탈모는 남성 탈모와 달리 잦은 헤어스타일 변화나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진행되는 후천적 탈모가 대부분을 차지한다. 이런 후천성이 강한 여성 탈모는 꾸준한 관리를 통해 머리카락 빠짐을 예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네쉬의 ‘석류 바이옴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푸석하고 건조한 두피를 촉촉하게가꿔주는 제품이다. 두피 수분도 개선 효과와 모발 윤기도 개선까지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풍부하게 함유된 석류 유산균은 호르몬 변화에 취약한 여성 두피에 활력을 부여하며, 여성 두피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구성된 W-Scalp Complex가 쉽게 건조하고 민감해지는 여성 두피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네쉬 석류 바이옴 샴푸는 부드러운 거품과 사용감으로 긴 머리도 엉키지 않고 클렌징돼 여성 탈모 증상에 특화된 제품이라고 한다. 두피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실리콘, 설페이트 등 두피 유해 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네쉬 석류 바이옴 샴푸는 네쉬 공식 쇼핑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말했다.
[비즈월드=정재훈 기자 / jungjh@bizwnews.com]
관련기사
정재훈 기자
jungjh@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