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도서 전집 대여 플랫폼 ‘똑똑한부엉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똑똑한부엉이
어린이 도서 전집 대여 플랫폼 ‘똑똑한부엉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똑똑한부엉이

[비즈월드] 어린이 도서 전집 대여 플랫폼 ‘똑똑한부엉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감사 차원에서 할인쿠폰을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제공하는 쿠폰은 대여 주문 때 사용할 수 있는 5% 즉시 할인 쿠폰으로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올해 마지막 세일로 무제한·자유이용권과 대여 서비스 중인 전집 상품 주문 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다만, 낱권책과 부록, 일부 품목은 쿠폰 사용에서 제외된다고 한다.

이 업체 관계자는 “올 한해 똑똑한부엉이는 '2022 소비자 브랜드대상'에서 아동 전집 대여 부문 1위를 수상하고, NICE 기술평가 우수기업에 선정되는 등 어린이 전집 대여 시장에서 많은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다”면서 “특히 똑똑한부엉이는 지난 10월 기준 회원수 5만명을 돌파하고 누적 대여수 700만권을 넘겼다”라고 강조했다.

이 관계자는 아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올해 똑똑한부엉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연말 쿠폰 혜택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내년에도 다양한 전집, 서비스와 함께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어린이 전집 대여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