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최근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신규 TV-CF ‘자기계발 편’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최근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신규 TV-CF ‘자기계발 편’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사진=GNM자연의품격

[비즈월드] ㈜지엔엠라이프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최근 배우 조정석과 함께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의 신규 TV-CF ‘자기계발 편’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한국인 맞춤 설계 올인원 비타민’을 키 메시지로 워라밸 편, 자기계발 편 등 총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고 업체 측은 서명했다. 특히 쉴 때도 자기계발을 멈추지 않고 무엇이든 올인하는 한국인 라이프에 맞춰 한 병으로 간편하게 활력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했다고 한다.

23일에 공개한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광고는 자기계발 편으로 매 순간 열정적인 한국인의 라이프를 보여준다. 배우 조정석이 운동을 하고 신문을 읽는 장면이 전개되다. 줌 아웃과 동시에 원형 뚜껑이 닫히며 제품이 등장한다.

단순히 모든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아낸 것이 아니라 바쁜 한국인 일상에 필요한 각각의 성분을 적당한 함량으로 ‘딱 맞춘 올인원 비타민’임을 임팩트있게 표현했다. 제품이 각인될 수 있도록 패키지 색상인 네이비, 핑크색을 활용했고 기존 비타민 광고와 차별화된 독특한 연출과 비주얼을 더했다는 것이다.

광고 제품인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은 19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한국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원료 고유의 특성에 맞춰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소형의 캡슐·정제는 물론 오렌지 맛의 침전이 적은 액상까지 트리플 제형으로 구성해 물을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 가능한 제품이다”라며 “지난 2019년부터 지금까지 GNM자연의품격의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조정석 씨의 명품 연기로 제품 특징을 광고에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광고는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고, 풀버전 이외에 온라인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6초분의 하이라이트 영상도 준비되어 있다”며 “이전과 색다른 콘셉트로 준비한 광고인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GNM자연의품격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건강할 수 있어야 한다는 건강 실용주의를 추구하는 전문 헬스케어 브랜드라고 업체 측은 강조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