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스트릿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수프라(SUPRA)’가 신규 모델 ‘VAIDER X’의 METALLIC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VAIDER X’는 수프라 ‘VAIDER’ 모델을 재해석해 출시하는 뉴 모델이다. 기존 디자인에 테크적인 요소와 미래 트렌드를 반영했으며 특히 두께감이 있는 솔을 적용했지만 가벼운 무게로 편안한 착화감과 지지력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수프라는 지난달 11일부터 30일까지 2023년 봄/여름(S/S)시즌 출시 예정인 ‘VAIDER X’의 8가지 컬러를 선공개하는 리미티드 기획전을 했다. 수프라 자사몰과 글로벌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가장 마음에 드는 컬러에 대한 투표를 진행했으며 가장 많은 댓글을 획득한 컬러를 내년 상반기에 선보이게 됐다고 한다.
국내외 팬들로부터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컬러는 METALLIC이었다. 내년 상반기 출시가 확정됐으며 이 외에도 8개의 컬러가 고루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것이다.
업체 측은 기획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벌였다. 이벤트 결과는 지난 5일 발표됐다. 가장 마음에 드는 ‘VAIDER X’ 컬러를 댓글로 작성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2023년 S/S 시즌 컬렉션 제품을 증정한다.
수프라 관계자는 “그동안 수프라의 새로운 운동화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VAIDER X’ 기획전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