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이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을 리뉴얼 출시했다. 사진=글래드 호텔

[비즈월드] 글래드 호텔은 호텔의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GLADLIKE)'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글래드라이크는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등 제주와 서울의 4개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이다. 이번에 개편된 글래드라이크는 기본적으로 '객실 최대 6박 및 객실 우대권'과 '패키지 할인권' 등을 제공한다.

고객은 전 지점 글래드 호텔 숙박권 중심의 '기본형'과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 중심의 '서울형'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 중심의 '제주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호텔은 글래드 호텔 전 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크레딧 바우처(Credit Voucher)를 멤버십 공통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주중 전용 스탠다드 객실 우대권 2매,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10% 할인권 5매 등 객실 부분 혜택이 주어지고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같은 유료 서비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호텔은 글래드라이크 리뉴얼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멤버십 신규 가입 시 '글래드 꿀잠티(tea)'와 '글래드 머그컵'을 선물하고 기존 글래드라이크 멤버십 회원이 재가입하면 선착순 10명 한정으로 '글래드 호텔 3만원 식음 이용권'을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터'를 지향하는 글래드 호텔이 다양한 혜택을 강화해 통합 멤버십 글래드라이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멤버십을 통해 '슬기로운 호캉스'를 계획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