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한진관광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한진관광 × 오뚜기 룰루랄라 푸껫 톡톡톡 진라면 스틱’ 프로모션은 오뚜기의 신제품 ‘톡톡톡 진라면 스틱’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이벤트로 여행과 신제품 경험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출시와 동시에 SNS에서 화제인 ‘톡톡톡 진라면 스틱’은 스틱형 소포장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캠핑·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도 손쉽게 진라면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증정 이벤트는 오는 10월 13일부터 오프라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진관광 홈페이지에서 푸껫 여행 상품을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톡톡톡 진라면 스틱 트래블 키트’가 제공된다.
한진관광 푸껫 여행으로 출발하는 고객에게 공항에서 1000명에게 선착순 증정 예정인 ‘톡톡톡 진라면 스틱 트래블 키트’는 ▲한정판 오뚜기 트래블 짐색 ▲톡톡톡 진라면 스틱 2케이스(순한맛·매운맛) ▲진라면 약간매운맛 1개로 구성돼 있어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한국의 맛을 즐길 수 있다.
한진관광은 푸껫 여행의 추억을 공유하는 고객들에게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SNS 후기 이벤트를 역시 마련했다.
푸껫 여행을 다녀온 고객은 여행지에서 ‘톡톡톡 진라면 스틱’과 함께한 순간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게시물의 링크를 구글폼에 제출하면 후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톡톡톡 진라면 스틱 트래블 키트’를 받지 못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한진관광을 통해 푸껫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푸껫에서 톡톡톡 진라면 스틱을 개별적으로 사용한 후기를 SNS에 올리고 이벤트 구글폼에 링크를 제출함으로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총 500만원 상당의 한진관광 여행상품 이용권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오뚜기 공식 SNS 채널 및 한진관광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푸껫 프로모션은 오뚜기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한 여행을 넘어 고객들에게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면서 “푸껫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를 즐기며 한국의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번 기회는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톡톡톡 진라면 스틱과 함께 푸껫에서의 순간을 공유하며 여행의 즐거움을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진관광은 이번 오뚜기와의 협업 외에도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THE 비즈팩, SKYPASS 바우처 등 여행자들에게 합리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채로운 여행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내용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진관광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