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영업관리로 사업 효율 극대화…올해 12월 31일까지 무료 체험 기회 제공

텍스토리㈜는 파트너와 구매객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앱인 ‘애터미세일즈업 A Sales Up’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텍스토리
텍스토리㈜는 파트너와 구매객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앱인 ‘애터미세일즈업 A Sales Up’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텍스토리

[비즈월드] 텍스토리㈜는 파트너와 구매 고객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앱인 ‘애터미세일즈업 A Sales Up’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A Sales Up은 단순한 관리 도구가 아니라 사업자의 성공을 위한 전략 플랫폼이다. 

파트너부터 구매 고객까지 통합 관리가 가능해 애터미 사업자들이 복잡한 엑셀이나 메모에 의존하지 않고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업무를 해결할 수 있다. 

특히 A Sales Up은 고객의 구매 이력, 파트너 활동 내역, 상담 기록을 스마트하게 통합 관리해 영업 효율을 극대화한다.

텍스토리는 A Sales Up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무료체험 이벤트를 벌인다. 

이번 이벤트는 2025년 12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애터미 사업자라면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제공 혜택은 회원가입 즉시 2주 동안 A Sales Up 전 기능 무료 이용과 고객 구매 이력 관리, 파트너 활동 추적과 상담 기록 통합 관리, 전략적 영업 데이터 기반 활용 등이다.

텍스토리는 A Sales Up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앞으로는 애터미 공지사항·프로모션 알림 제공과 메시지 팜플렛 제작 및 간편 전송 기능, 구매스토리 모음탭을 통한 후기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또 A Sales Up은 사용법을 충분히 익힐수록 효과가 극대화되는 앱인 만큼, 요청하는 그룹이나 조직 단위를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교육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개발팀이 직접 참여해 고객관리 활용법, 파트너 성장 관리 노하우, 영업 전략 적용 사례까지 다루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는 관리법을 안내한다.

이성로 텍스토리 대표는 “A Sales Up은 단순 관리앱이 아니라 성공을 업그레이드하는 전략 도구”라며 “사용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누구나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성장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텍스토리는 지난 2015년 설립된 국내 B2B SaaS 전문기업으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지정 연구소기업이자 한국인터넷진흥원(KISA) ISMS 인증을 획득한 검증된 소프트웨어 개발사다.

하나투어·전국 대리점 등 다양한 산업군에 SaaS 기반 고객관리 솔루션을 공급해 왔으며 현재는 AI 기반 영업관리 솔루션을 국내외 시장에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어플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A Sales Up 다운로드’를 통해 가능하며 회원가입 즉시 무료체험 이벤트를 통해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