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경상북도 청도군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가 경상북도 청도군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여기어때

[비즈월드]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경상북도 청도군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가을에 떠나기 좋은 여행지 청도의 다양한 매력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에서 여기어때는 청도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최대 4만원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오는 28일까지 청도군 숙소 예약 때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체크인 기간은 오는 11월 2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청도군 전 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이 외에도 여기어때는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청도 여행자라면 꼭 방문해야 할 청도 관광 9경 등 다양한 여행 스폿을 소개한다고 덧붙였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청도는 깨끗한 자연과 더불어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도시로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는 여행지”라며 “가을 연휴 계획이 고민이라면 청도로 떠나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