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바디프랜드(대표 곽도연·김철환)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는 10월 31일까지 ‘소원대로 더:드림(DREAM)’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회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할인에서부터 효도지원금 지급, 더케어 서비스 제공, 고급 사은품 증정에 이르기까지 추석 종합선물세트와 같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주요 제품 렌털료를 최대 90만원까지 할인한다. 특히 목허리 추간판탈출증(디스크) 견인 치료를 할 수 있는 '메디컬팬텀', 경추 교정, 골반 교정 프로그램이 추가 적용된 '메디컬파라오' 등 부모님 선물에 적합한 의료기기 메디컬 시리즈의 할인 폭이 크다는 설명이다.
퀀텀뷰티캡슐, 퀀텀 Audio Speakers by Bang&Olufsen, 파라오네오, 에덴로보 제품의 경우 렌털·구매 때 전문 엔지니어의 점검과 클리닝 서비스, 종아리 시트와 발 시트 연 1회 교체 서비스를 포함한 90만원 상당의 더케어서비스 상품을 무상 제공한다고 한다.
여기에 천연대리석 와인홀더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이미 바디프랜드 제품을 쓰고 있거나 타사 마사지기기를 사용 중인 경우엔 30만원의 '환승 보상' 혜택도 추가된다고 사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바디프랜드는 라클라우드 헬스모션 세트를 렌털·구매하면 마사지소파 파밀레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가족이 더 건강하도록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헬스케어로봇은 물론 마사지소파, 침대에 이르기까지 내 가족의 건강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