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빗썸이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 티켓 5%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빗썸은 ‘컬쳐 프로젝트’ 일환으로 뮤지컬 위키드 내한공연을 후원하며 빗썸 회원들에게 총 5차례 선예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해 왔다.
이번 이벤트 역시 더 많은 이들이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는 지난달 28일부터 별도 안내 시까지며 빗썸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코드를 확인한 뒤 빗썸 내 ‘이벤트 쿠폰’에 등록하면 매주 월요일 알림톡을 통해 5% 할인쿠폰(1인 최대 4매)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NOL 티켓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혜택과 중복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에 생애 최초로 가입한 고객에게는 빗썸에서 가상자산 거래에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신청 코드 등록 시 매주 월요일에 문자로 지급되며 빗썸 웹 또는 앱에서 등록 가능하다. 가입 후 30일 이내에 웰컴 미션까지 완료하면 2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많은 회원들이 세계적으로 호평을 받은 뮤지컬을 관람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회원들의 다양한 문화생활 속에서 빗썸의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관련기사
황재용 기자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