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다이내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리코스’가 카카오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서 일간 시청자 수 1위는 물론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닥터리코스는 지난 8월 18일 오후 6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에서 생방송을 했다고 한다.
해당 방송은 '카쇼라 PICK'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뷰티 디바이스인 닥터 EP를 중심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플라워 앰플 50㎖ 4종을 함께 구성해 선보였다.
닥터리코스의 카쇼라 첫 방송은 약 1시간 동안 누적 시청자 수 16만7000명을 달성하는 것은 물론 같은 날 카쇼라 시청자 수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카쇼라 PICK 뷰티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브랜드 경쟁력까지 입증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한편 닥터리코스는 강남 이지함 피부과 이유득 대표원장의 주도로 탄생한 다이내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32년 동안 축적된 진료 데이터 기반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제품을 전개하고 있다.
닥터리코스 관계자는 “이번 카쇼라 첫 방송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를 만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일간 시청자 수 및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1위에 오르며 브랜드 가치를 입증한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온라인 채널 확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확실한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 개발을 계속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 있는 다이내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