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이 오는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이 오는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사진=광동제약

[비즈월드] 광동제약(회장 최성원)은 오는 30일 부산 광안리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광동제약에 따르면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 in 부산은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방송 20주년을 맞아 마련된 마라톤 행사로 10㎞ 레이스와 함께 무한도전 테마 포토존, 특별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행사에서 광동제약은 참가자들이 레이스 전후로 수분과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음료 2종을 지원한다고 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사전 발송되는 '레이스팩'에는 '비타500 이온플러스'를, 완주자용 '간식팩'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를 제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비타500 이온플러스는 비타민C 500㎎과 전해질을 함유해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이온음료,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특유의 구수한 맛과 천연적으로 카페인이 미함유된 건강한 차음료라고 광동제약 측은 소갸했다.

또 광동제약은 마라톤 참가자를 대상으로 SNS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고 전했다.

비타500 이온플러스 또는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함께한 인증샷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기대평이나 건강 루틴을 공유하는 댓글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게 광동제약 측의 계획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무한도전 Run 참가자들 모두 굿럭 에너지로 활력을 얻고 건강하게 레이스를 완주하길 응원하는 마음에서 이번 제품을 지원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