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는 오는 11일부터 프리미엄 샴페인 브랜드 랄리에(Lallier)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샴페인 프로모션 ‘팝 더 랄리에(POP the Lallier)’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랄리에 레플렉시옹 R.020을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총 세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가벼운 한 잔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싶다면 ‘샴페인 바이 더 글라스(Champagne by the Glass)’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고 한다.
더 여유로운 시간을 원한다면 1시간 30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아워(Free flow for 1.5 hours)’를 이용할 수 있으며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특별한 밤을 보내고 싶다면 샴페인 1병과 함께 샤퀴테리 또는 광어 & 연어 세비체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샴페인 세트’ 2종도 마련돼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층에 위치한 ‘고메 바 & 다이닝’에서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탁트인 도심 파노라믹 뷰와 함께 여유롭고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김미진 기자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