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유튜브 실버 크리에이터 어워즈(실버버튼)’를 수상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댓글 이벤트를 오는 7월 6일까지 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유튜브 실버 크리에이터 어워즈(실버버튼)’를 수상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댓글 이벤트를 오는 7월 6일까지 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듀오

[비즈월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유튜브 실버 크리에이터 어워즈(실버버튼)’를 수상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댓글 이벤트를 오는 7월 6일까지 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듀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 축하 메시지나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구체적인 경품은 당첨자 1명에게는 켄싱턴 호텔 주말 식사권(2인권)이 제공되며, 추가로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당첨자는 7월 중 듀오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듀오 유튜브 채널의 성장을 함께해준 구독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더 많은 사람들과 즐거운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듀오 관계자는 “기업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수상하는 사례는 흔치 않다”며, “구독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응원 덕분에 가능했던 성과인 만큼, 이를 축하하고 함께 기뻐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지난 6월 20일 공개된 ‘실버버튼 언박싱’ 영상에는 듀오 박수경 대표가 직접 출연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의 포부도 전했다. 

박 대표는 “10만 구독자는 결코 쉬운 성과가 아니며, 전적으로 구독자 여러분 덕분”이라며 “골드버튼을 향해 더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듀오 유튜브 채널은 셀프 소개팅 콘텐츠 ‘셀소IN듀오’, 30대 공감 토크쇼 ‘어쨌든 서른’, 연애·결혼 주제의 깊이 있는 토론 프로그램 ‘연애끝장토론’ 등 MZ세대를 겨냥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실제 회원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듀오 라디오’와 전문가 및 셀럽이 함께하는 인터뷰 시리즈 ‘듀오 콜라보’도 꾸준히 제작되며 브랜드 신뢰도와 친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듀오 측은 이번 댓글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유튜브 채널 운영에 새로운 동력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비즈월드=이서윤 기자 / leesu@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