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동국제약(대표 송준호)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한정판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동국제약에 따르면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은 한낮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선 마데카 크림’과 밤 사이 탄력·리프팅 케어를 돕는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으로 구성된 여름 스페셜 세트다.
먼저 마데카 크림 타이트 리프팅은 피부 저속노화 3단 매커니즘을 통해 기존 ‘더 마데카 크림’ 대비 2.5배 강화된 안티에이징 효과를 갖췄다고 한다.
회사의 병풀 유래 핵심성분 TECA를 기반으로 한 복합-TECA’를 함유했으며 탄력과 브라이트닝, 보습 등 복합적인 피부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준다고 동국제약 측은 강조했다.
또 유효 성분의 흡수 속도, 흡수 깊이, 흡수량 개선을 위한 무빙-TECA 기술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안정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함께 구성된 선 마데카 크림은 베스트셀러 ‘마데카 크림’의 핵심 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의 다양한 효과에 생활 자외선 차단(SPF35, PA++) 기능을 더해 간편한 데일리 케어를 돕는 제품이라고 한다.
회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아이스-테카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온도를 평균 -4℃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적외선(열)으로 인한 노화징후 지표가 개선되는 것이 입증됐으며, 자외선으로 자극받은 색소침착 부위 피부의 항산화와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의 광노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동국제약 측은 설명했다.
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질감으로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울러 동국제약은 이번 한정판 패키지의 경우 여름 하늘의 낮부터 밤까지 시간의 흐름을 시각화한 그라데이션 디자인과 밝고 화사한 색감을 적용해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청량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지치기 쉬운 계절을 맞아 올데이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며 “올 여름 보습부터 생활 자외선 차단, 리프팅 탄력 케어까지 가능한 ‘마데카 올데이 썸머 에디션’으로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