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평정 이어 오프라인박람회 투어민 본사·전국지사 동시개최

[비즈월드] 휴양섬 및 허니문전문여행사 '투어민'이 온·오프라인 박람회를 통해 2025년 봄과 가을 허니문시즌을 정조준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현재 투어민 공식카페 민씨아저씨의 경우 구독 회원수만 무려 9만1000여명으로 포털사이트 네이버 온라인상에서 역대급 활황을 이루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휴양 및 허니문업계에서는 전무후무에 가까울만큼 가히 독보적인 수준으로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는 투어민 공식카페 민씨아저씨가 해외신혼여행의 참고서와 같이 알려지고 있다는 것이다.
구독 회원 9만여명을 위해 투어민 공식카페 민씨아저씨는 고객참여 이벤트의 일환으로 휴양 및 허니문 예약후기 이벤트를 시작으로 추천인 이벤트, 실시간 후기 작성 이벤트, 여행 후기 작성 이벤트, 실시간 후기 조회수 이벤트를 비롯해서 리조트숙박권 이벤트 등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투어민은 2025년들어서 투어민 본사 포함 전국지사 즉 투어민수원직영점, 투어민부산, 투어민광주, 투어민대구, 투어민청주, 투어민울산 등에서 동시에 오프라인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하는 등 오프라인 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 시선을 끌고 있다.
민경세 투어민 대표는 "투어민은 이미 온라인상에서 워낙 잘 알려진 투어민 공식 카페 민씨아저씨가 있고 이와 더불어 오프라인박람회를 한층 더 강화해 본사와 전국지사 동시 개최를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투어민은 합리적인 해외 신혼여행이라는 니즈를 필요로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가장 신뢰높은, 경쟁력에서 우위에 선 허니문여행사로 발돋움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어민은 이달 19일과 20일 양일동안 본사 포함 전국지사 동시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해 방문고객들 대상으로 거품없는 상품가와 예약부터 출발까지 모두 책임지는 바람직한 허니문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