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캐이 아이웨어 그룹
사진=디캐이 아이웨어 그룹

[비즈월드] 디캐이 아이웨어 그룹(DK EYEWEAR GROUP)은 하이엔드 스트릿 브랜드 ‘팜 엔젤스(Palm Angels) 아이웨어’의 2025 SS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럭셔리와 스트릿이 조화를 이루며 팜 엔젤스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무드를 그대로 담았다. 또 브랜드 특유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더욱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시안핏 모델들로 구성돼 디자인은 물론 착용감까지 고려한 제품들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 글로벌 모델들과의 확실한 차별성을 지니며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PERI10R-1007’ 제품은 베이직한 스퀘어 쉐입의 선글라스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으며 어떤 룩에도 손쉽게 매치할 수 있는 모델이다. ‘PERI10N-1007’ 제품은 세미 캣아이 디자인의 오벌형 선글라스로 스타일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모델이다.

두 모델 모두 템플에 새겨진 팜 엔젤스 시그니처 타이포 로고가 특징이다. 여기에 블랙,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등의 다양한 컬러로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디캐이 아이웨어 그룹이 전개하는 팜 엔젤스 아이웨어의 2025 SS 컬렉션은 전국 유명 안경원,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