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딥솔브는 최근 끈적임 걱정 없이 샤워 중 씻어내는 ‘바디 트리트먼트 로션’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딥솔브 바디 트리트먼트 인샤워’는 딥솔브에서 독자 개발한 프리미엄 향인 젠가든으로 기획했으며, 다마스크 장미수를 베이스로 사용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 가장 중요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위해 총 6가지 원료인 장미꽃수·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꿀추출물·로얄젤리·프로폴리스를 배합했다.
유수분 밸런스가 깨질 경우 수분 부족으론 피부 건조증, 각질 발생, 당김 현상이 있으며 유분 과잉에는 번들거림과 모공 막힘,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다.
해당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딥솔브 바디 트리트먼트 인샤워’는 수분·영양·보습막 등 3단계를 메인 포인트로 모든 피부에 알맞게 적용될 수 있도록 기획했으며 독자적인 원료 배합으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 준 동시에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방지하도록 기획했다고 한다.
사용 방법으로는 바디워시 사용 후에 물기 있는 상태에서 바디로션을 바르듯 사용하면 된다. 샤워 중 바르는 친수성 제형으로 물과 쉽게 결합하거나 섞이며 피부 표면에 균일하게 도포된 후 피부에 그대로 스며드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파라벤 7종 미함유로 파라벤 프리이며 피부 자극도 0.00 임상시험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라는 것이다.
이 업체 관계자는 “유칼립투스·장미·시더우드 조합으로 몸과 마음을 감싸 안는 평온함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을 담았다”면서 “얼굴만큼 바디도 보습 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겨울철, 끈적임 없이 딥솔브 트리트먼트로 관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딥솔브 바디 인샤워 트리트먼트는 딥솔브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이 관계자는 덧붙였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