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핀란드를 담은 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토르홉(Torhop)’은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에 관심이 높아지는 여름 시즌을 맞아 지난 15일 피부 요철,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관리에 효과적인 폼클렌징 신제품 ‘카모스 블랙 소금거품 클렌저’를 올리브영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토르홉 측은 올리브영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로서 쌓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35%의 뉴질랜드 소금을 거품으로 개발, ‘소금거품’이 담긴 클렌저를 출시하여 종합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입지를 쌓고 있다고 설명했다.
일명 소금거품클렌저로 알려진 ‘카모스 블랙 소금거품 클렌저’는 소금의 피지정화 능력을 극대화해 개발된 제품으로 소금거품의 삼투압 효과를 이용해 모공 속 피지 흡착능력을 향상시켜 자극 없이 피지와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또한 초고밀도 35만㏙의 소금거품 입자로 쫀쫀하고 부드러운 검은 소금 거품이 모공 깊숙한 곳까지 클리닝 가능한 약산성폼클렌징으로. 토르홉만의 독자적인 기술이 적용된 마이크로 소금 버블 입자엔 미네랄이 풍부하게 담겨있어 세안과 동시에 탄력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한다.
블랙헤드 없애는 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피부·피지 흡착력 만족도 88%, 세정력 만족도 91%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올리브영의 클렌징폼·딥클렌징·추천템 등으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는 것이다.
토르홉의 신제품은 현재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토르홉의 관계자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블랙헤드, 수분탄력 관리에 특화된 신제품, 카모스 블랙소금거품 클렌저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분들에게 한정판 미니 손거울 세트를 증정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토르홉은 올리브영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스트셀러인 ‘원조 온열소금팩’으로 불리는 ‘사우난지앙 솔트 마스크’ 기획세트를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후 올리브영 리뷰 작성 및 인증폼을 제출했을 시 선착순으로 전용 브러쉬(라피오)를 증정한다.
또 블랙헤드 특화 신제품 ‘피지 먹는 까망캡슐팩’으로 알려진 ‘무스타 콩테 체인저블 퀵 마스크’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면 세안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비즈월드=김은아 기자 / mykongi@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