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킹닷컴이 역대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부킹닷컴
부킹닷컴이 역대 최대 규모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부킹닷컴

[비즈월드] 부킹닷컴이 역대 최대 규모의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숙소, 렌터카, 어트랙션, 공항 픽업 서비스 등 네 개 여행 카테고리를 포함하고 있다.

트히 부킹닷컴은 오는 2026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부킹닷컴이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캠페인 중 가장 큰 규모로 숙소는 최대 40%, 렌터카는 최대 25%, 어트랙션은 최대 20%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공항 픽업 서비스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취소와 선예약 후결제(Book Now, Pay Later) 기능을 통해 여행객은 일정과 예산에 맞게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0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예약은 12월 3일 오후 11시59분(한국시간)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혜택은 2026년 12월 31일까지 출발하는 일정에 적용되며 참여 업체와 지역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숙소 할인은 ‘Black Friday Deal’ 라벨이 표시된 숙소에 한해 제공되고 예약은 오는 12월 3일 오전 6시까지다.

렌터카는 ‘Black Friday’ 배지가 표시된 상품에 한해 최대 25% 할인되며 차량 픽업 일정은 이달 20일부터 2026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어트랙션의 경우 선착순으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공항 픽업 서비스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일부 대중교통 및 우버 이용 제외). 단 모든 혜택은 참여 업체의 재고 및 약관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아울러 부킹닷컴은 단순한 할인 제공을 넘어, 여행자가 더 쉽고 유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술 기반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무료 취소와 선예약 후결제 기능 외에도 숙소, 렌터카, 액티비티를 한 번에 검색하고 예약할 수 있는 통합 플랫폼을 통해 여행의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부킹닷컴 남북아시아태평양 디렉터인 누노 게레이로(Nuno Guerreiro)는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여행자들이 다가오는 2026년의 여행을 미리 계획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이라며 “부킹닷컴은 ‘누구나 쉽게 온 세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사명 아래 더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자신만의 여행을 유연하게 계획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선택지와 혜택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