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젠트 푸꾸옥
사진=리젠트 푸꾸옥

[비즈월드] 독보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중심으로 독점적 경험을 강조하는 호텔들이 스마트한 여행객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투숙 내내 마음껏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경험’ 또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인기 해외여행지를 소개한다.

◆럭셔리 미식 경험을 위한 완벽한 선택 '리젠트 푸꾸옥'

푸꾸옥 유일의 2025 ‘미쉐린 키’ 호텔인 리젠트 푸꾸옥(Regent Phu Quoc)에서 럭셔리 미식 경험을 스마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리젠트 클럽’ 이용을 하면 된다.

‘경험하는 럭셔리’를 내세우는 리젠트 푸꾸옥의 브랜드 철학을 완벽하게 담아낸 리젠트 클럽은 섬세하게 큐레이션 된 서비스로 채워졌다.

스카이 윙 10층에 위치해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진 이곳은 개방형 공간으로 디자인돼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고 전용 루프탑 인피니티 풀과 이어져 있어 트로피컬 휴양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올데이 다이닝은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며 고급 샴페인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프리미엄 주류 셀렉션이 돋보인다.

또 라운지의 꽃인 애프터눈 티도 프리미엄 차 또는 커피와 함께 제공되며 리젠트 푸꾸옥에서는 매달 이탈리아 등 전 세계에서 활동 중인 스타 셰프를 초청한 포핸즈 디너를 통해 세계 미식 여정을 선보인다.

특히 오는 28일부터 3일간 리젠트 푸꾸옥의 시그니처 다이닝 행사인 ‘테이스트 스튜디오’가 열린다.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미식 축제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셰프팀이 함께 모여 매년 다른 주제를 스토리텔링 기법을 통해 풀어나간다.

‘대비의 스펙트럼(A Spectrum of Contrasts)’을 테마로 찾아온 이번 시즌은 미식과 예술, 춤, 음악, 그리고 베트남의 문화를 결합한 잊을 수 없는 몰입형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전용 온수풀을 갖춘 클럽 라운지의 끝판왕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

베트남의 대표 관광지 하롱베이에 최초로 문을 연 럭셔리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하롱베이(InterContinental Halong Bay)는 마치 한 폭의 수채화처럼 펼쳐지는 하롱베이의 전경을 마주할 수 있는 독보적인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총 174개의 객실과 스위트, 60개의 레지던스, 41개의 프라이빗 빌라로 구성된 이 리조트는 특히 대가족 여행을 위한 독채 형태의 3베드룸 빌라를 갖추고 있다.

인터컨티넨탈의 로열티 고객이 손꼽는 대표적 혜택인 클럽 인터컨티넨탈(Club InterContinental)은 3베드룸 빌라 프라이빗 풀 비치프론트와 1베드룸 하롱베이 스위트 투숙 시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하롱베이 스위트는 넓은 발코니를 통해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클럽 전용 라운지에서는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전담 케어를 비롯해 조식을 포함한 올데이 다이닝, 엄선된 주류와 스낵이 제공되는 칵테일 아워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클럽 라운지에 마련된 전용 온수풀은 클럽룸 투숙객을 위한 독점적 휴식 공간으로 고요한 하롱베이의 풍경 속에서 차별화된 프라이빗 경험을 완성시킨다.

여기에 리조트 내 시그니처 스파 공간인 히든 라군 스파에서는 영국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마가렛 댑스 런던(Margaret Dabbs London)과 호주의 클린 뷰티 브랜드 소다시(Sodashi)와 협업한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다.

◆'앙사나 랑코', 합리적인 가격의 올-인클루시브 휴양 선물 

베트남의 인기 여행지로 손꼽히는 다낭을 벗어나 베트남 중부 해안의 매력을 스마트하게 만끽하고 싶다면 앙사나 랑코(Angsana Lăng Cô)가 제격이다. 

깨끗한 바다와 열대우림으로 둘러싸인 랑코 베이에 위치한 앙사나 랑코는 그림 같은 자연 속에서 프라이빗한 여유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부담 없이 완벽한 트로피컬 여정이 가능하다.

앙사나 랑코의 특별함은 다낭 국제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 시작된다. 올-인클루시브 패키지에 포함된 왕복 공항 픽업 서비스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리조트까지 도착 가능하며, 베트남 요리 및 글로벌 요리를 제공하는 '더 마켓 플레이스'에서의 조식을 포함해 선셋 명소로 손꼽히는 '뭄바' 또는 정교한 일식 다이닝이 제공되는 '라이스 바', 쌀을 테마로 한 퓨전 요리를 선보이는 '라이스 볼'에서 소프트 드링크가 포함된 런치와 디너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헬스 클럽을 비롯해 다양한 스포츠 및 레크레이션 시설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앙사나 랑코는 2025 미쉐린 2키를 수상한 반얀트리 랑코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초보부터 프로까지 라운딩이 가능한 자연 친화적인 코스를 자랑하는 라구나 골프 랑코와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에 위치해 합리적인 여행 경비로 골프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독점적 혜택과 함께 특별한 웰니스 경험 선사하는 '물리아 발리'

발리의 누사두아 지역에 위치한 물리아 발리(Mulia Bali)는 물리아 리조트, 더 물리아, 물리아 빌라로 구성된 발리의 대표 럭셔리 휴양지이다.

리조트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미식과 휴양 그리고 웰니스를 중심으로 한 완벽한 발리를 경험할 수 있는 물리아 발리는 푸릇한 열대 우림과 잔잔한 인도양에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시그니처 레스토랑 및 스파 시설을 갖춘 물리아 리조트, 전용 라운지, 전용 풀을 중심으로 한 독점적 혜택이 제공되는 올-스위트 호텔인 더 물리아 또는 프라이빗 풀을 갖춘 물리아 빌라 중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 시그니처 여인상에 둘러싸인 오아시스 풀과 연결된 ‘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더 물리아는 독점적 혜택과 함께 해변과 물리아 리조트와 접근성이 좋아 물리아 발리의 다양한 시설을 편히 이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더 라운지에서 여유로운 조식을 즐기고, 애프터눈 티를 비롯해 무제한 칵테일, 전채 요리 등 독점적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리의 여유를 만끽했다면 특별한 웰니스 경험을 위해 물리아 스파를 방문하면 된다.

이곳에는 발리의 사원에서 영감을 받은 야외 하이드로닉풀을 갖춰 몸과 마음의 평온함을 채우기 위한 완벽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수면위에서 부드러운 요가 동작과 싱잉볼의 잔잔한 울림이 어우러진 플로팅 요가 트리트먼트인 ‘와츠(Watsu)’와 같은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발리 스피릿 경험이 가능하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