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노동 파업’ 콘셉트…"로봇청소기가 여가와 일상의 여유 선물"

[비즈월드]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 (Dreame Technology)가 휴식이 필요한 현대인들을 위해 ‘파업선언’ 프로모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업선언 프로모션 캠페인에는 근로활동으로 지친 고객들이 집안일을 파업하고 쉴 수 있도록 로봇청소기가 가사 노동을 대신해 여가와 일상의 여유를 선물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드리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사노동 파업을 선언하고 바쁜 일상 속에서 쉴 틈 없는 현대인들에게 ‘잠시 멈춤’의 시간을 제안한다.
단순히 청소 부담을 덜어주는 가전이 아닌,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생활 파트너로서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
고객은 이달 27일부터 2주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관심 고객 등록을 마친 고객 중 매주 20명을 추첨해 호텔숙박권, 뷔페 이용권, 마사지·스파 이용권, 항공권 등 휴식과 관련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특히 고객이 원하는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당첨된 고객이 직접 본인이 희망하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오는 29일 네이버 ‘넾다세일’을 시작으로 진행될 G마켓 ‘빅스마일데이’와 11번가 ‘그랜드십일절’ 그리고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등 빅 온라인 프로모션에서 드리미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고객 중 매주 5명을 추첨해 TV, 해외여행 항공권, 특급호텔 상품권, 안마의자 등 희망하는 경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드리미 관계자는 “로봇청소기가 개인의 여가 시간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가사 노동에 들이는 시간을 벌어주는 필수 가전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고객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비즈월드=황재용 기자 / hsoul38@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