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비즈월드]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자사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추석 기프트 세트’를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동아제약에 따르면 아일로는 명절과 가정의 달 등 선물 수요가 높은 시즌마다 이너뷰티 콜라겐 본품과 함께 선물로서 가치를 더할 수 있는 기획구성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에디션은 풍요와 복을 상징하는 보름달 모양의 흰 도자기 ‘달항아리’를 모티브로 추석 인사 메시지가 담긴 걸이형 카드와 고급스러운 달빛 레이어 포장으로 선물 가치를 높였다고 한다.
최근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상징성이 주목 받고 있는 만큼 동아제약 측은 이번 에디션이 폭넓은 세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아울러 세트에 포함된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의 경우 타입1 콜라겐 3000㎎을 비롯해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하고 있으며 산뜻한 오렌지 맛의 액상 타입으로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아일로 타입1 콜라겐 비오틴 앰플 달항아리 에디션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1위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한정판 기획”이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소중한 이에게 건강과 진심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관련기사
김미진 기자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