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여행권·항공권·굿즈 등 풍성한 경품 제공

[비즈월드] 괌정부관광청은 이달 30일까지 ‘밤에 떠나 괌에 빠지는 - 밤낮으로 괌’을 테마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간 항공편을 이용한 괌 휴가 일정을 계획하는 테마로 기획됐으며, ‘과몰입 주의 괌몰입 시작’ 이벤트를 통해 시간대별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참여자들은 그중 가장 몰입하고 싶은 순간을 선택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응모 할 경우 선택 옵션에 맞춰 추천 명소와 여행 꿀팁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야간편 이용객들이 괌을 한층 더 즐겁게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괌 2인 여행권(항공·숙박·돌핀투어 포함, 1명)과 괌 1인 야간 항공권(5명), 배럴 드라이백 & 비치 타월 세트(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5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대한항공과 진에어 괌 야간편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기간 한정으로 9월 15일까지 대한항공에서 진행 중인 괌 항공권 10% 할인 이벤트와 진에어에서 진행 중인 '성인+어린이 더블 할인 이벤트' 혜택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카테고리별 괌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를 소개하고 예약 사이트를 연동해 항공부터 옵션투어까지 원스톱으로 확인할 수 있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지사장은 “최근 괌 항공편이 확대되면서 여행객들이 보다 다양한 스케줄을 선택할 수 있고, 한층 더 편리하게 괌을 여행할 수 있게 되었다”며 “이와 더불어 야간편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리고 각 항공사들과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비즈월드=손진석 기자 / son76153@empa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