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월드] 부산 해운대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는 개관 5주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와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 ‘1+1’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호텔에 따르면 먼저 오는 10월 13일부터 11월 27일까지 46일 동안 이어지는 고객 감사 1+1 이벤트는 기간 내 객실 1박 구매 때 1박권 무료와 조식 2인권을 증정한다.
이날(8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선 구매 형식으로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이 가능하다고 한다.
또 해당 이벤트 기간 내 경품행사도 전개된다.
1등 1명에게 ‘신세계 상품권’(500만원 상당)과 2등 1명에게 ‘갤럭시 탭 S10 울트라 5G’(210만원 상당), 3등 1명에게 ‘해운대 이노의원 시술권’(100만원 상당) 등 고객들이 좋아할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방문객 500명을 대상으로 ‘Felix by STX 어메니티 키트’를 선착순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고객의 대기 시간 동안 다양한 음료와 간식도 무료로 제공한다고 호텔 측은 전했다.
참여 조건은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 사전예약 홈페이지, 공식 인스타그램, 카카오플러스 친구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한다.
이 외에도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스위트는 고객들이 해운대에서의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신규 '스토리텔링 객실'도 선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패밀리 스위트룸 ▲세미나 스위트룸 ▲파티 룸 ▲시네마 스위트룸 ▲스파 스위트룸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는 설명이다.
송홍식 에스티엑스서비스 대표는 "앞으로도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의 섬세한 서비스로 진정한 휴식과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사랑 받는 최고의 호텔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