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이 가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9.9 메가 세일’을 전개한다. 사진=트립닷컴
트립닷컴이 가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9.9 메가 세일’을 전개한다. 사진=트립닷컴

[비즈월드] 트립닷컴은 가을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2일까지 ‘9.9 메가 세일’을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트립닷컴에 따르면 이번 기획전에서는 항공권, 호텔, 투어&티켓, 교통, 통신 등 트립닷컴의 다양한 상품군에서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일자별·시간대별로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항공권 깜짝딜에서는 9일 낮 12시 서울-오사카, 서울-삿포로 편도 항공편 1만9000원 선착순 판매를 시작으로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제주 왕복 항공권 9000원, 9시 서울-상하이와 서울-칭다오 편도 항공권을 1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어 11일 낮 12시에는 서울-다낭, 서울-홍콩 편도 항공권 1만9000원 예약 기회가 추가로 예정돼 있다는 설명이다.

예약 가능한 기간은 올해 연말까지이며 유류할증료 등의 세금까지 모두 포함된 가격이라고 트립닷컴 측은 전했다.

9일부터 11일 오후 7시에는 한국과 일본 주요 도시의 인기 호텔을 29,000 원부터 예약할 수 있는 호텔 깜짝딜도 이어진다고 한다.

참여 호텔은 ▲그랜드 조선 제주 ▲신라스테이 구로 ▲더 게이트 호텔 후쿠오카 바이 훌릭 ▲라한셀렉트 경주 ▲삿포로 도큐 레이 호텔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호텔 케이한 난바 그란데 총 6개 지역의 7개 호텔이다.

투숙 가능 기간은 호텔에 따라 연말까지 상이하다.

아울러 행사 중 매일 오후 3시에는 한국을 포함해 아시아 전역의 인기 관광지 입장권에 대한 특가를 선보인다. 

특가에는 롯데월드 입장권 1+1(9일), 타이완 이지카드 반값 할인(10일), 한국 민속촌 반값 할인(11일), 산리오 퓨로랜드 반값 할인(12일)을 포함해 다양한 지역의 25개 인기 관광지들이 참여한다는 설명이다.

특히 행사 첫 날인 9일 오전 9시에는 국내외 항공(2인 이상), 호텔(2박 이상) 예약 때 15만 원한도로 최대 90% 할인 쿠폰이 발행된다고 트립닷컴 측은 강조했다.

또 국내외 항공권을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카오페이 프로모션 등 시간대별 다양한 쿠폰이 기다리고 있으며 트립닷컴 신규 회원을 위한 3만원 한도의 최대 3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이 외에도 렌터카 최대 50%, 공항 픽업 최대 30%, 유럽과 중국 열차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트립닷컴 측은 덧붙였다.

홍종민 트립닷컴 한국 지사장은 "여행을 즐기기 좋은 가을을 맞이해 항공·숙소뿐 아니라 관광지와 렌터카, 열차 등 트립닷컴의 원스톱 여행 플랫폼을 활용해볼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총망라한 세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긴 추석 연휴에도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된 만큼 트립닷컴을 이용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과 풍성한 한가위를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에 따르면 모든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이뤄지며 일부 할인쿠폰과 혜택은 앱 전용으로만 제공된다. 또 쿠폰은 당일 한정 유효하며 중복 적용은 제한될 수 있다고 한다. 

[비즈월드=김미진 기자 / kmj44@bizwnews.com]

저작권자 © 비즈월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